[일반] 2026년 겨울 대학원 무역학과 신입생 입학식 성료
- 무역학과
- 조회수1535
- 2026-02-25
2026년 겨울 대학원 무역학과 신입생 입학식 성료
2026년 겨울 대학원 무역학과 입학식이 2월 21일(토) 오후 2시 퇴계인문관 31505호(SWIP실)에서 개최되었다. 이번 학기 대학원 무역학과는 석사 총 24명이 신입학하였으며, 교강사 및 재학생 대표 등이 참석하였다.
김영한 무역학과장은 대학원 무역학과에 입학한 것을 축하하는 환영사와 함께 무역학과의 교강사를 소개하고, 학과 개요 및 석사학위 취득 로드맵, 향후 비전 및 진로에 대한 안내를 하였다.
또한 전공개설 과목 및 성균관대 대학원 학사제도에 대한 소개의 시간을 마련하여 새롭게 시작되는 대학원 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.
이후 김영한 학과장과 강영호 무역학과 교수의 간담회를 통해 학생들이 무역학과 교과과정 중 희망하는 과목 및 프로그램이 무엇인지, 향후 졸업시 학생들의 취업 및 진로 준비를 위하여 지원이 필요한 부분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.
학생들은 이번 시간을 통해 성균관대 대학원 학사제도에 대해 이해하고, 이후 학업 일정 및 진로 방향 수립에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. 끝으로 기념촬영을 하며 2026년 겨울 무역학과 입학식이 마무리 되었다.


- 다음글
- 다음글이 없습니다.
발전기금



